“21년 확보된 털린 계정(아이디,비밀번호) 2,300만 건 조회하세요”
계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나요? 해킹 시도 안 당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특히 페이스북과 네이버는 다크웹을 통해 거래되고 있어 피해가 큽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5개 이상의 계정과 2단계 보안, 정기적인 비밀번호 변경을 하지 않는다면 절대 안전하지 않습니다.
▣ 다크웹 아시나요?
일반인이 접속할 수 없는 특수한 온라인(웹사이트)입니다. 어둠의 경로라 칭하며 페이스북, 인스타,네이버,카카오 등 주요 개인 정보를 사고 판매합니다. 익명이라 판매자 추적도 불가능한 곳 입니다.
ex) 네이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800원에 거래됩니다.
ex) 대표적인 다크웹 종류는 엔번방이 있습니다.
▣ 털린 정보 찾기 서비스란?
이미 확보된 2,300만 건 이상의 털린 정보와 40억 건 이상의 구글 비밀번호 진단 서비스를 활용해 개인정보 유출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계정 해킹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니, 조회 계정 가능 계정 또한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 털린 계정 조회 사이트
조회는 간단합니다. 조회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간단한 본인인증 과정을 거친 후 털린 계정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조회 전/후로 비밀번호 변경을 해두시길 바랍니다.
◈ 털린 내 정보 찾기 홈페이지 ◈
계정은 최대 5개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 인증에 사용된 이메일 계정은 연속으로 활용할 수 없으니, 추가 조회가 필요하면 다음 날 진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더 많은 못 받은 돈을 확인하세요
모두가 피로 느낄 수 있는 ‘받아갈 땐 칼 같이, 줄 때는 나 몰라라’ 정책은 국가뿐만 아니라 보험사, 카드사도 동일합니다.
제가 찾아간 (체크)신용카드 포인트 환급액 116만 원, 미 수령 보험금 12조 원을 간단한 본인인증 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 카드 포인트 현금으로 환급 방법 ◈
◈ 미환급 보험금 환급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