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영상 및 솔로 프로젝트 빌보트 투표 바로가기

전 세계적인 대스타 방탄소년단(BTS)가 단체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고 전격 선언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상당히 놀랐던 내용인 만큼 중단 선언 내용과 빌보드 BTS 솔로 프로젝트 투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BTS(방탄소년단) 단체활동 중단 선언

BTS는 공식적으로 14일 공식 유튜브채널 BANGTANTV을 통해 잠시 멈출 필요성이 있을 느끼고 있다며 단체활동 잠정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트위터나 인스타엔 아직 별도로 공개된 내용은 없습니다.

영상은 일반적인 회식 자리처럼 꾸며졌고 지금까지 겪어왔던 과정,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자리었습니다. 지금의 BTS(방탄소년단)을 있게해주신 아마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갖으면서도, 팀 활동에 치중되 개인이 성장하지 못한 것들이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잠정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병역 문제가 내제되 있을꺼란 견해가 많습니다.

하지만 일각에선 병역 문제가 숨어 있을 것이다란 추측이 많습니다. 실제로 지속적으로 이슈화되었던 내용이기도 하고, BTS 멤버 중 맏형인 진이 92년 생이라 올해 말까지는 입영해야되는 것으로 알려져있기 때문에 이런 주장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20년 병역법 개정으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입영 연기 추천을 받아 올해 말까지(22년 12월 연기되긴 했지만, 그 이후 입영 연기나 병역특례 논의가 지지부진 하기 때문에 이와 같은 결정을 했을 것이란 주장이 많습니다.

물론 다른 이유가 있을 수도 있지만 언론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이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K팝이 세계로 향해가는 큰 장애물 중 하나가 터졌다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만, 전세계적인 관심을 받는 상황이라 이 사안을 어떻게 풀어나갈지도 지켜봐야할 문제인 것 같습니다. 아직 시간은 있으니깐요.

2) BTS 공식 유튜브

앞전에 말씀드렸든 BTS 공식 유튜브 채널인 BANGTANTV를 통해 단체활동 잠정 중단 사실을 발표했는데요. 지금 글 작성하는 순간 1200만명 이상 조회할 정도로 인기인데요.

영상은 61분 불량임으로 시간을 내서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공식 영상 바로가기🔽

BTS(방탄소년단) 찐 방탄회식


3) 빌보드 BTS 솔로 프로젝트 투표

빌보드 차트로 유명한 billboard에서 가장 듣고 싶은 BTS 솔로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빌보드 자체로 진행되는 투표인만큼 공식적이라 할 수는 없지만 투표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투표는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빌보트 투표 바로가기🔽

BTS 빌보드 투표 사이트 바로가기

종료 기한은 없지만 언제든 종료될 수 있으며 종료되면 코멘트 부탁드립니다. 위 사진은 22년 6월 15일 22시 기준 자료이며 최종 자료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