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 인터넷 생방송 중계 방송 바로가기! (+대표팀 명단, 경기일정)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시작됩니다! 손흥민 선수 출전하시는 것 아시죠? 간략히 우리나라 경기 일정을 알아보고! 생방송 중계 방송 바로가기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 경기 중계 시간 좀 볼까요?

한국은 H그룹으로 11월 24일부터 총 3번의 경기가 진행되며, 12월 일까지 마음을 놓을 수 없는 일정입니다.

경기 일자경기 국가(대진 국가)시간(경기)
11월24일우루과이 vs 대한민국00시
11월25일포르투갈 vs 가나01시
11월28일대한민국 vs 가나22시
11월29일포르투갈 vs 우루과이04시
12월03일가나 vs 우루과이00시
12월03일대한민국 vs 포르투갈00시

우리나라는 24일 우루과이와 경기 후 28일 가나와 경기, 12월 3일 포르투갈과 경기를 진행합니다. 피파 남성 랭킹 기준 우르과이 14위, 한국 28위, 포르투갈 9위, 가나 61위로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됩니다.

🔹손흥민 선수 프로필

  • 출생 : 92년 7월 8일 강원도 출생
  • 키 : 183cm
  • 체중 : 78kg
  • 등번호 : 대한민국 축가 국가대표팀 7번, 토트넘 훗스퍼 FC 7번

참고로 전세계 축구 선수 명단과 나이, 소속 축구 클럽, 신장, 감독 정보도 공개되었습니다. 원문이며 필요하신 분은 다른 나라 선수들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월드컵 인터넷 중계 방송 – 바로가기

중계 방송사가 중간중간 변경되고 있습니다. 예선전은 TVING(티빙),WAVVE, 쿠팡플레이 등이 가능했었고, 카타르 월드컵 본선은 KBS, SBS, MBC를 포함해 네이버 아프리카TV 등이 추가된 상황입니다.

고화질 무료는 네이버가 가장 좋을 것 같지만 자신이 원하는 기준에 따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손흥민 선수 출전할 수 있나?

손흥민 선수 최근 토트넘 경기 중 얼굴쪽 부상을 당했었고, 상황에 따라 경기에 출전하지 못할 수도 있다라는 기사가 많았었죠. 한편으론 출전을 믿어 의심치 않았지만, 또 한편으론 제가 좋아하는 선수가 재활 중이라면 어쩔 수 없다란 생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 선수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서라도 월드컵에 참가할 것이다란 의사를 내비쳤고, 이미 좋아요를 140만개나 받을 정도로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손흥민 선수의 마지막 월드컵이 될 수 있는 경기인 만큼 팬으로서 함께 뛰는 마음으로 관람해야겠죠.

🔹카타르 월드컵 전체 일정과 대표 선수는?


2주간 32강전을 치른 후 4일간 16강전, 그 뒤로 8강, 4강전, 결승전을 진행하죠. 월드컵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 선수들 경기를 한번에 즐길 수 있으니, 제대로 즐길 수 있게 전체 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손흥민(토트넘홋스퍼), 황희찬(울버햄튼), 나상호(FC서울)를 비롯한 총 26명 대표팀 선수 또한 확정되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