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돈 퍼부는 ‘청년정책’ 신청하세요

볼질은 양질의 일자리이지만 그것이 안되니 청년 지원 정책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지원금도 20~1000만 원이 넘는 경우도 있고, 지원 규모도 10만명 이상되는 것이 많은데요.





아래 5가지 중 하나라도 해당되신다면 필히 신청하시길 바라며, 조회 및 신청은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진행될 수 있습니다.

[toc]

청년 월세지원 정책

연 240만 원 월세 지원해주는 정책이 2022년에 추가되었습니다. 청년 15만명에게 지원하는 것이라 학기 시작하는 3월 이내 선착순 마감될 수 있으니, 대상자는 아래 내용 확인 후 빠르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청년 희망적금 정책 (비과세)

청년형 정부 지원 적금 형태이며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적금한 금액에 정부 지원금 추가 불입이 최대 36만원 진행되는데요.

아래를 통해 자격 조건 확인 후 대상자라면 빠르게 조회해보시길 바랍니다.

청년내일저축계좌

최대 1,080만원 지원 해주는 정부지원 정책이며, 2022년에 신청 대상이 확대되 지원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많아졌는데요.

아래 지원 대상 확인 후 대상자라면 신청 하시길 바랍니다.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2022년 새롭게 추가된 정부지원 정책입니다. 청년이 장기 펀드에 가입한 경우 ‘최대 720만 원 소득공제’ 해주는 정책이며, 지원 대상이 다소 까다롭지 않아 많은 분들이 신청하실 수 있는 제도입니다.

자세한 대상은 아래를 통해 확인 후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구직촉진 수당

올해는 최대 300만 원 구직 촉진 수당을 50만 명에게 제공하는데요. 이런 정책은 생각보다 예산 소진이 빨라, 아래 내용 확인 후 대상이시라면 빠르게 신청해두실 필요가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