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투표 방법 (+네이버 나우)

불타는 트롯맨 투표는 무료로 진행할 수 있지만 한두번의 손이 가기 때문에 헷갈리다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래서 투표 하는 방법을 조금 더 자세히 설명드리는 포스팅을 작성했으니 이대로 진행하시면 무료로 매일 투표할 수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 방법

1.전용 어플 설치 (+네이버)

네이버 어플은 2가지로 활용 가능합니다. 일반 네이버 어플과 나우 어플인데, 네이버 어플이 있다면 메인화면에서 불타는 트롯맨 대국민 응원투표를 선택하시면 되지만..없다면 아래 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네이버 공식 무료 어플입니다]

네이버 나우 설치 >>

2.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선택

네이버에선 불타는 트롯맨 투표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밀어주고 있기 때문에, 네이버 나우를 트롯맨 공식 어플처럼 메인에 투표하기를 띄어놓고 있습니다. 바로 투표하기를 선택하세요

우측 하단에 투표중이란 표시가 뜨실겁니다. 아마 안뜨시는 분은 중간에 데이터 사용할 것이냐는 등 경고가 뜨셨을껀데, 이건 실시간 라이브 영상을 볼때 데이터를 다운받기 때문에 와이파이를 연결하라는 경고문이라 그냥 무시하고 투표중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3. 당신의 트롯맨에게 투표하기

투표는 총 7명에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필수 선택이라 6명이나 8명이되어도 투표 하기가 활성화는되도 실제 투표가 안됩니다.

꼭 7명을 선택하시길 바라며(잘 못 눌렀다고 불이익 없습니다), 네이버 계정 1명당 1일 1회 투표가 가능하니 꼭 매일 투표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로그인 안하셨다면 로그인하라고 나오실테니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4. 투표완료 확인하기

투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으며 아래 투표가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출력됩니다. 이 과정이 끝났다면 투표가 끝난 것입니다.

Leave a Comment